[극동대학교 공고 제2024-12호]
극동대학교 학사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극동대학교 학사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공고
○ 품명 및 규격: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방법: 제한경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 06. 25.(화)~2024. 07. 03.(수) 10: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2024. 07. 03.(수) 11:00
○ 전자입찰서 개찰장소: 극동대학교 내 입찰담당관 PC
※ 입찰 시 전산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현장설명회: 없음(과업지시서로 갈음)
○ 납품장소 및 방법: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극동대학교 內 지정 장소
※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 사업예산: 금22,000,000원(금이천이백만원)/VAT포함
2. 사업기간 : 2024. 08. ~ 2025. 02.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별표2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해 당해 물품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라.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G2B코드 1468) 등록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를 소지한자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사.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및 고의로 무효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개찰시간 전까지 신청(서면)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제한경쟁입찰건 입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 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 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 기획재정부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세, 인지세 포함)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 최저가낙찰제입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입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을 때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습니다.
라. 입찰 가격이 동일할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하고, 이로부터 3년간 우리대학의 입찰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 시 공고서 및 규격서를 명확히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투찰 업체에 있으며, 투찰 업체가 납품 및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약행위를 성실히 수행하지 못할거라 판단 될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부정당 업체로 제재 시 향후 본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참고사항
가. 낙찰자 선정 후 7일 이내에 극동대학교 사무처에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후 2025. 02. 28까지 명시된 과업을 완료하며, 그 외 유지보수는 계약기간 동안 진행합
니다.
다. 계약체결 기간 경과 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1)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계약일로부터 1년)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인지세법에 해당하는 세액의 인지
6)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재직확인증명서 포함)
나. 납품완료 시 제출서류
1) 거래명세서 1부
2) 검수조서 1부(본교서식/사진포함)
3) 세금계산서 1부
4)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다. 입찰 참가 및 극동대학교와의 계약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극동대학교는 제출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한 자료는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마. 입찰 접수 이후에는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습니다.
바. 최종 계약 후에도 제출된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출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입찰 참가자는 일체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사. 입찰 접수과정에서부터 사업수행 중 발주기관에서 제공받은 제반 정보 및 자료 등은 본 사업의 목적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발주기관에서 반환을 요구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사항: 극동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043)879-3550 (입찰에 관한 사항)
극동대학교 학술정보관 정보관리팀 043)879-3557 (규격에 관한 사항)
위와 같이 공고 함.
2024. 06. 25.
극 동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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