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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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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극동대학교 2022년도 잡매칭 프로그램 입찰
작성자 사무처 조회수 448 등록일 2022-04-06 13:45:12
첨부파일
첨부파일 제안요청서.pdf  (1,882 KB)
[극동대학교 공고 2022-7]
 
극동대학교 2022년도 잡매칭 프로그램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극동대학교 2022년도 잡매칭 프로그램 입찰
. 상세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1) 서류 및 제안서 평가는 사업수행평가(80%)와 가격평가(20%)로 구분하여 평가함
2) 종합평가 결과에 의해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3) 협상 후 계약체결(협상 결렬 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적격 업체 없을 경우 낙찰자 미 선정
. 추진일정
 
구 분 입찰공고 입찰기간 평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일 시 2022.04.06.()
-04.18.() 11:00까지
2022.04.18.() 11:00까지 2022.04.19.()
14:00
2022.04.21.()
장 소 본교 홈페이지
(입찰공지)
극동대학교 - 해당사 유선통보
.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1231일까지
. 납품장소/방법: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극동대학교 지정 장소
. 현장/제안설명회: 별도의 설명회는 하지 않으며 공고문 및 제출한 제안서로 갈음
. 사업예산: 일금삼천오백만원정(35,000,000) / VAT 포함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공고일 현재, 서울, 경기 또는 충북지역에 사업장을 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물품
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시방서의 내용 준수를 승낙하며,
수요자가 요구하는 적합한 서류를 소정 기한 내에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
- 서류미비 및 제출 서류 부적합 시 개찰과정에서 부적합 처리함.
-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 본 입찰의 업체선정 방법과 평가기준 및 대금 지급방법에 100% 동의하는 업체
 
3.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제출기한: 2022.04.18.() 11:00까지 구비서류를 반드시 직접 방문 제출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1) 일반제출
-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서식1) 1
- 확약서(별지 서식2) 1
- 참가자격 증빙 서류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 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입찰일로부터 30)
2) 밀봉제출
- 입찰서(별지 서식3) 1
- 제안서 5부 및 원본 USB 1
. 제 출 처: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극동대학교 사무처(대학본부 105) 입찰담당자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 시 필요사항
 
·피보험자: 극동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303-82-04798
·입찰일자: 2022.04.18.()          ·보험 가입금액: 응찰금액의 5/100이상
·보증기간: 입찰일로부터 30일      ·입찰건번: 극동대학교 공고 제2022-7
·입찰건명: 극동대학교 2022년 잡매칭 프로그램 입찰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3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 입찰 참가 시 공고서 및 제안서를 명확히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
으로 투찰 업체에 있으며, 투찰 업체가 납품 및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약행위를 성실히
수행하지 못 할거라 판단 될 경우 부적당 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부적당 업체로 제재
시 향후 본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6. 대금 지급방법
 
  구분 지급기준 지급금액 지급시기 조사기준 비고
1 선급금 - 계약금액의 30% `225   선급금의 100%에 해당하는 선급금이행보증
보험증권 납부
2 잔금
(`22.12.31. 기준 직장건보가입자)
70% 이상 계약금액의 70% `232 2022년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건강보험DB 및 국가종합DB 취업통계조사 -
70% 미만
60% 이상
계약금액의 55%
60% 미만 계약금액의 40%
 
7. 유의사항
. 입찰 참가 및 극동대학교와의 계약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
는 반환하지 아니함
. 극동대학교는 제출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
, 추가 제출한 자료는 동일한 효력을 갖음
. 입찰 접수 이후에는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
. 최종 계약 후에도 제출된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출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입찰 참가자는 일체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 입찰 접수과정에서부터 사업수행 중 발주기관에서 제공받은 제반 정보 및 자료 등은 본 사업
의 목적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발주기관에서 반환을 요구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반환
하여야 함
 
8. 기타사항
. 낙찰자 계약 체결 시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1) 산출내역서(낙찰가로 산정) 1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
3)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4)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 각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정부수입인지 1
7)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계약일로부터 1)
. 입찰 참가 및 극동대학교와의 계약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극동대학교는 제출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한 자료는 동일한 효력을 갖음
. 입찰 접수 이후에는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
. 최종 계약 후에도 제출된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출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입찰 참가자는 일체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함
. 입찰 접수과정에서부터 사업수행 중 발주기관에서 제공받은 제반 정보 및 자료 등은 본
사업의 목적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발주기관에서 반환을 요구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반환하여야함
.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 극동대학교 사무처(043-879-3542)
- 사업에 관한 사항: 극동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043-880-3836)
 
 
위와 같이 공고 함.
 
2022. 04. 06.
 
극 동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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