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공고 제2022-3호]
극동대학교 첨단강의실 및 전산사무기기 통합유지보수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극동대학교 첨단강의실 및 전산사무기기 통합유지보수 입찰공고
○ 품명 및 규격: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방법: 제한경쟁
○ 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입찰 기간: 2022.01.27.(목) 11:00 ~ 2022.02.07.(월)
○ 입찰참가신청기한: 2022.02.07.(월) 11시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2022.02.07.(월) 16시 극동대학교 지정장소
○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1년
○ 납품장소 및 방법: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극동대학교 內 지정 장소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 사업예산: 금 128,600,000원(VAT포함)
2. 사업기간 : 2022.03. ~ 2024.02`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본 입찰의 업체선정 방법과 평가기준 및 대금 지급방법에 100% 동의하는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가. 제출기한: 2022.02.07.(월) 11시까지 하기 구비서류 반드시 직접 방문 제출
나. 제출서류 :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기한 내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서식1)
- 확약서(별지서식2)
- 사업자등록증 1부
- (전자교탁, 복사기)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위임장(대리인 지명시)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액의 5/100이상, 마감일로부터 30일) 1부
○ 아래의 서류들은 밀봉제출(업체명이 기재된 별도의 봉투 또는 박스 등에 밀봉하여
각인 날인)
- 입찰서(별지서식3)
- 제안서 7부, 제안요약서 7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포함
- 제안서요청서 및 제안사항 관련 객관적 증빙서류 각 1부
(예: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등)
다. 제출하는 곳 : 극동대학교 사무처(대학본부 103호) 구매담당자
- 상기 서류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자격미달 처리함에 유의하시기 바람.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 시 필요 사항
·피보험자: 극동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303-82-04798
·입찰일자: 2022.02.07.(월) ·보험 가입금액: 응찰금액의 5/100이상
·보증기간: 입찰일로부터 30일 ·입찰건번: 극동대학교 공고 제2022-3호
·입찰건명: 극동대학교 첨단강의실 및 전산사무기기 통합유지보수 입찰 공고 |
5.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합산점수 동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의 순위에 의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배점이 가장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한다. 상기 조건으로도 동일 점수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해 추첨을 통해 결정
6. 계약체결 및 계약기간
가. 계약체결: 낙찰일로 7일 이내
나. 계약기간: 계약일로 2년(서비스 품질 평가 후 충족 시 1년 연장 가능)
7.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류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하고, 이로부터 1년간 우리대학의 입찰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다. 입찰 참가 시 공고서 및 규격서를 명확히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투찰 업체에 있으며, 투찰 업체가 납품 및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약행위를 성실히 수행하지 못할거라 판단 될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부정당 업체로 제재 시 향후 본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중요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아래 내역이 포함 된 총액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 부가세 및 인지세 포함
- 본 사업을 수행하는 행위에 대한 일체
나. 유지보수료의 지급에 관한 사항은 계약 체결 시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연간 유지보수비용 산출내역서(낙찰가로 산정)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계약일로부터 1년)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구매시방서, 특별 시방서, 세부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사업수행과정에서 우리학교가 제공한 자료는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업수행자가 부담합니다.
라. 사업자로 선정된 후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제3자의 특허권 또는 저작권을 침해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업자가 해결 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분쟁의 책임은 해당 사업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의 사업수행과정에서 취득 또는 작성한 성과품‧산출물에 대한 소유권은 우리대학에 있으며, 사업수행완료 즉시 우리대학에 반환 하여야 하고 이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모든 정보를 유출‧누설할 수 없습니다.
바.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 본교 사무처(043-879-3540)
위와 같이 공고 함.
2022. 01. 27.
극 동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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