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공고 제2019-11호]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재입찰 ○ 품명 및 규격: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방법: 제한경쟁 ○ 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입찰 기간: 2019.10.11.(금) 11:00 ~ 2019.10.22.(화) 11:00 ○ 입찰참가신청기한: 2019.10.21.(월) 14:00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2019.10.22.(화) 11:00 극동대학교 지정장소 ○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6개월 ○ 납품장소 및 방법: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극동대학교 內 지정 장소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현장 및 제안 설명회: 별도의 설명회는 하지 않으며 공고서 및 제출한 제안서로 갈음 ○ 사업예산: 금150,000,000원/VAT포함 2.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 단,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 대학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보험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다. 본 대학교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라. 납입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로 자체 솔루션을 보유한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가. 제출기한: 2019.10.21.(월) 14:00까지 하기 구비서류 반드시 직접 방문 제출 나. 제출서류 :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기한 내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 일반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서식1) 2) 확약서(별지서식2) 3) 참가자격 증빙서류 4)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위임장(대리인 지명시)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일로부터 30일) - 발행 시 필요 사항 · 피보험자: 극동대학교 · 사업자 등록번호: 입찰공고서 확인 · 입찰일자: 2019.10.11.(화) · 보험 가입금액: 응찰금액의 5/100이상 · 보증기간: 입찰일로부터 30일 · 입찰건번: 극동대학교 공고 제2019-11호 · 입찰건명: 학생역량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입찰 ○ 아래의 서류들은 밀봉제출(업체명이 기재된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각인 날인) 1) 입찰서(별지서식3) 2) 제안서 10부(원본포함)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객관적 증빙서류를 모두 포함하여야 함 -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포함 다. 제출하는 곳 : 극동대학교 사무처(대학본부 105호) 총무운영팀장 - 상기 서류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자격미달 처리함에 유의하시기 바람. 5.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합산점수 동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의 순위에 의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배점이 가장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한다. 상기 조건으로도 동일 점수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해 추첨을 통해 결정 6. 사업자 유의사항 가. 1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사업자 결정한다. 나. 선정결과는 최종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다. 제안서 평가는 대학교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제안사업자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라. 제안사업자는 제안요청사항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계약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사업자에게 있다. 마. 선정된 제안서에 대하여 사업내역, 물량, 추진일정 등을 협의, 조정할 수 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 일반조건 등을 준용한다. 7. 계약체결 및 계약기간 가. 계약체결: 낙찰일로 7일 이내 나.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6개월 8.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류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하고, 이로부터 1년간 우리대학의 입찰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 참가 시 공고서 및 규격서를 명확히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투찰 업체에 있으며, 투찰 업체가 납품 및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약행위를 성실히 수행하지 못할거라 판단 될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부정당 업체로 제재 시 향후 본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 계약체결시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산출내역서(낙찰가로 산정)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부 -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계약일로부터 1년) 나. 입찰 참가 및 극동대학교와의 계약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극동대학교는 제출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한 자료는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라. 입찰 접수 이후에는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습니다. 마. 최종 계약 후에도 제출된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출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입찰 참가자는 일체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바. 입찰 접수과정에서부터 사업수행 중 발주기관에서 제공받은 제반 정보 및 자료 등은 본 사업의 목적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발주기관에서 반환을 요구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사.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 극동대학교 사무처(043-879-3542) - 사업에 관한 사항: 극동대학교 교육질관리센터(043-879-3765) 위와 같이 공고 함. 2019.10.11. 극 동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