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 간호학과, 지역 축제에서 안전봉사 활동 펼쳐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 간호학과 학생들이 지난 17일 이천시에서 열린 ‘청미바다 페스티벌’에서 안전을 책임지는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지역 축제로, 무더위를 식히기 위한 다양한 체험 부스와 물놀이 시설이 마련된 가운데, 지역 주민과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간호학과의 참가한 학생들은 행사 동안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처치에 힘썼다. 이들은 전공 지식을 활용해 가벼운 상처를 치료하는 등 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참여한 이아정 학생은 “전공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서 보람 있었다”며 “지역 청소년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 기뻤다”고 전했다.
안지원 간호학과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봉사 활동을 위해 헌신한 학생들에게 깊이 감사한다”며 “이번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 성장하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간호사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학저널 (24.08.20) "극동대 간호학과, 청미바다 페스티벌' 안전봉사 활동"
국제뉴스 (24.08.20) "극동대 간호학과, 지역 축제서 안전봉사활동 펼쳐"
U's Line (24.08.20) "극동대 간호학과, 지역 축제에서 안전봉사 활동 펼쳐"
이뉴스투데이 (24.08.20) "극동대, 지역 축제서 안전봉사 활동 펼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