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검경신문사와 협력하여 지역사회봉사 및 평생교육 활성화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와 ㈜검경신문사(대표 유재광)는 지역사회봉사와 검찰·경찰 인력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검경신문사 사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인관영 검경신문사 편집장과 편집국 관계자들, 극동대학교에서는 박보영 사회복지학과장, 임은의 교양대학장, 강장미 교수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검찰·경찰 인력의 평생교육 활성화 △사회봉사, 현장실습, 취업협력 △정보교류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봉사 관련 연구를 위한 협력 △협업을 통한 공동사업 추진 및 상호교류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보영 극동대 사회복지학과장은 “검찰과 경찰계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검경신문사와의 협약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협약으로 검찰과 경찰 인력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고 사회봉사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관영 검경신문사 편집장은 “이번 협약이 검찰과 경찰 인력의 국가자격 취득과 사회봉사 내실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협약이 실질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극동대학교와 검경신문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실질적 협력과 활발한 교류를 계획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24.07.22) "극동대학교, 검경신문사와 업무협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