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사)나눔복지·(주)금쪽이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봉사와 복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협력 강화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가 사회복지학과와 함께 (사)나눔복지, ㈜금쪽이케어와 ‘지역사회 봉사 및 복지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나눔복지 김한덕 대표, ㈜금쪽이케어 김은정 고양지사장, 장윤서 안산지사장 그리고 극동대 이연수 사회복지학과장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관들은 다음과 같은 주요 목표를 추진할 예정이다. △복지전문인력 교육 및 양성 협력 △사회봉사, 현장실습, 취업협력 △정보교류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 봉사 및 복지 관련 연구를 위한 제반 협력 △협업을 통한 공동사업 추진 및 상호교류
이날 협약식에서 이연수 극동대 사회복지학과장은 “협약을 맺은 복지기관은 서울·경기권에서 지역사회의 노인복지 및 보육돌봄에 이바지하고 있는 필수 돌봄기관들이다”며 “상호 협업하여 지역사회복지 증진 및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극동대학교와 (사)나눔복지, ㈜금쪽이케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를 이어가며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할 계획이다.
중도일보(24.06.29), "극동대, 하늘사랑교회와 손잡고 지역사회 복지 증진 나서"
이뉴스투데이(24.06.27), "극동대, 하늘사랑교회와 사회복지 인재 양성 위한 협력 체결"
충청일보(24.06.27), "극동대. 하늘사랑교회와 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24.06.27), "극동대학교, 사회복지 인재양성 협약 체결"
U’s Line(24.06.27), "극동대와 하늘사랑교회, 사회복지 인재 양성 위한 협력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