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 서울 도봉구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 전문인력 양성 및 평생교육 진흥에 기여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가 서울 도봉구의회(의장 강신만)와 ‘사회복지 진흥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도봉구의회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강신만 도봉구의회 의장과 의회 관계자들, 이연수 극동대 사회복지학과장 및 교수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도봉구 사회복지 관련 전문인력 교육 및 양성 협력 △사회봉사, 현장실습, 취업협력 △정보교류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복지 관련 연구를 위한 협력 △공동사업 추진 및 상호교류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극동대와 도봉구의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실질적인 협력과 활발한 교류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연수 극동대 사회복지학과장은 협약식에서 “서울에서 정주 여건이 좋은 도봉구와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도봉구의회를 도와 지역사회복지 증진 및 관련 전문인력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강신만 도봉구의회 의장은 “이번 협약이 도봉구를 포함한 서울 북부지역의 사회복지 전문인력 양성 및 평생교육 진흥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며 “실질적인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사회복지 분야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동양일보(24.06.24), "극동대, 서울 도봉구의회와 사회복지 전문인력 양성 협약"
충북일보(24.06.24), "극동대, 서울 도봉구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충청일보(24.06.24), "극동대, 서울 도봉구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중부매일(24.06.24), "극동대- 서울 도봉구의회, 사회복지 전문인력 양성 업무협략"
e대학저널(24.06.24), "극동대, 서울 도봉구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교수신문(24.06.24), "극동대, 서울 도봉구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24.06.24), "사회복지 진흥-전문인력 양성 협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