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 사회체육학과, ‘국가대표 수영선수의 성공전략 노하우와 학습법’ 특강 가져
전)국가대표 출신 임다연 교수 초청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 사회체육학과는 3일 2019년 광구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출신이자, 현재 국립목포해양대학교 해양스포츠·레저융합학과 임다연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국가대표 수영선수의 성공전략 노하우와 학습법’을 주제로 성공전략 노하우와 학습법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에서 임 교수는 “7살에 처음 수영과 인연을 맺어 지금의 성장과 발전을 가져온 원동력은 수영선수로의 삶을 통해 얻어진 결과일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수영선수로 처음 전임교수로 재직했던 극동대 사회체육학과에서 다시 학생들을 만날 수 있어서 매우 설레이는 마음으로 특강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강에 참여한 사회체육학과 윤준석 학생은 “임다연 교수님의 도전정신과 노력을 통한 결실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나도 성장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인영 사회체육학과장은 “특강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임 교수님의 모습을 롤 모델로 우리 학생들의 전공능력강화와 도전정신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국제뉴스(24.06.03),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국가대표 수영선수의 성공전략 노하우-학습법' 특강 가져"
서울뉴스통신(24.06.04),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국가대표 수영선수의 성공전략 노하우와 학습법' 특강 가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