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광장 미래를 디자인한다

극동뉴스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제57회 Mr. 충남&휘트니스 선발대회’ 참가 입상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제57회 Mr. 충남&휘트니스 선발대회’ 참가 입상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361 등록일 2023-05-22 17:56:44
첨부파일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제57회 Mr. 충남&휘트니스 선발대회’ 참가 입상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 사회체육학과는 지난 20일 충남 예산군 문예회관에서 열린 ‘제57회 Mr. 충남&휘트니스 선발대회’에서 윤동현(-70kg, 4학년), 이학(피지크, 1학년) 학생이 참가해 입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에 있었던 제12회 천안시장배 대회 –75kg급에서 1위를 차지했던 윤동현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는 아쉽게도 2개의 종목에서 4위와 5위로 보디빌딩 선수들의 높은 벽을 실감했다. 피지크에 출전한 이학 학생은 3위로 보디빌딩의 가능성을 확인하며 입상했다.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관계자에 따르면 학교에서 배운 기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대회에 참가하게 됐으며, 다음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대학의 경험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 후 전문체육지도자로의 발전을 위한 경험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회에 참가한 윤동현 학생은 “평소 웨이트트레이닝과 보디빌딩에 대한 관심이 많아 식단관리와 운동을 통해 멋진 몸을 만들고 졸업 후 헬스지도자로 취업하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또 이학 학생은 “대학 입학 후 처음 출전한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만들게 돼 기쁘고, 앞으로 전문체육지도자가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다음 대회에서는 좀 더 멋진 기량을 뽐내고 싶다”고 입상 소감을 밝혔다.

 사회체육학과 유인영 교수는 “모든 스포츠에서 승자와 패자가 있는 것처럼, 이번 대회 참가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다양한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느끼게 돼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뉴스투데이(2023.05.22),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57Mr. 충남&휘트니스 선발대회참가"
충청일보(2023.05.22),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57Mr. 충남&휘트니스 선발대회에서 입상"
서울뉴스통신(2023.05.22),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57Mr. 충남&휘트니스 선발대회참가 입상"
 
다음글 극동대 항공대학, ‘몽골 보양트오하 에어쇼-2023’ 참가
이전글 극동대 사회체육학과, 스포츠 과학적 접근-동작분석의 이해 특강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