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 간호학과에 분당베스트병원, 발전기금 전달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 간호학과는 분당베스트병원(병원장 김승택)으로부터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이백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분당베스트병원에서 서영주 간호부장, 김경자 간호과장, 정경수 재활센터장이 참석했으며, 극동대에서는 구본진 의료보건과학대학장, 안지원 간호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분당베스트병원 서영주 간호부장은 “극동대 간호학과 학생들이 학비 부담없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으며, 향후 우수한 간호 인재 양성 및 상호 교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극동대 안지원 교수는 “미래 우수 간호인재 양성과 학과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시기에 귀한 뜻을 전달받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분당베스트병원은 보건복지부로부터 재활의료기관으로 인증을 획득한 병원이며, 뇌손상 및 척수손상 대상자들의 집중재활칠를 위해 전문인력 확충과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병동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국제뉴스(2022.10.24.),"극동대 간호학과에 분당베스트병원, 발전기금 전달"
이뉴스투데이(2022.10.24.),"분당베스트병원,"극동대 간호학과에 발전기금 전달"
대전일보(2022.10.25.),"분당베스트병원, 극동대 간호학과에 발전기금 전달"
충청타임즈(2022.10.25.)."경기 분당베스트병원 극동대에 발전기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