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광장 미래를 디자인한다

극동뉴스

극동대 사회복지학과,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참여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극동대 사회복지학과,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참여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111 등록일 2021-11-22 13:24:08
첨부파일
극동대 사회복지학과,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참여

지역사회 소외계층 위한 이웃사랑 실천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이 19일 음성군에서 주최하는 ‘2021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음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장소를 제공하고, 새마을지도자음성협의회, 음성읍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한 음성군의 김장봉사 행사이다. 극동대 사회복지학과 1학년 학생들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의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재가장애인들의 겨울 나기를 돕는데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

 김준영 학생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사랑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회복지학과 이종남 교수는 “김장 나눔 봉사를 통해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더욱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 복지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점에서 뜻깊다”고 밝혔다.
 

국제뉴스(2021.11.19.),"극동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이웃사랑' 실천"
한국대학신문(2021.11.19.),"극동대 사회복지학과,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참여"
이뉴스투데이(2021.11.19.),"극동대 사회복지학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참여… “이웃사랑 실천”"

 
다음글 극동대 해킹보안학과 이용준 교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이전글 극동대학교-(주)마음이가 산학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