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 신청한 학생들은 기한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자
2. 등록기간: 2024.06.14.(금) ∼ 2024.06.18(화) 16:00까지
▶ 미등록시 수강포기로 간주하여 수강이 불가하므로 기한 엄수 바람
* 수업기간: 2024.06.24.(월) ~ 2024.07.12.(금) [15일간]
3. 등록은행: 국민은행(카드수납 불가, 계좌이체 가능)
4. 등록방법: 등록금고지서 출력 후 은행 창구 수납 또는 가상계좌 송금
- 국민은행 개인별 고유(가상)계좌로 송금(받는 사람은 ‘학생성명’)
- 개인별 고유(가상)계좌로 납부할 금액(등록금)을 입금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에서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가능
- 타 은행 이용 시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 송금 시 보내는 사람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가능
- 고유(가상)계좌는 학생별로 각각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 시된 고유(가상)계좌번호로 입금
5. 등록금액: 신청 학점 당 90,000원, 예) 2학점 1과목 신청 시: 18만원
- 방학중 셔틀버스(통학버스) 관련 안내는 학교 홈페이지 일반 공지사항 참조
6. 개설강좌(1강좌)
구분 |
강좌명 |
이수
구분 |
학점 |
시수 |
개설학과 |
교수명 |
강의실 |
비고 |
전공 |
사회문제론 |
전공
선택 |
3 |
3 |
사회복지학과 |
박보영 |
A515 |
1-3
교시 |
- 최종등록 결과 개설인원에 미달할 경우(20명 미만), 폐강하고 환불계좌로 전액 환불함.
7. 수강취소 및 환불
- 수강 취소가 승인된 학생에 대하여 아래 표에 따라 수강료를 반환함.
- 다만, 수업일수 1/4(수업시작 3일 이후)이 경과하는 시점부터는 질병, 군복무 등 부 득이한 사정 이외에는 수강 취소가 불가함
수강
취소
시점 |
수강 취소 기간 |
환불액 |
비고 |
수업개시일 전 |
24.06.21(금) 이전 |
납부한
수강료
전액 |
수강취소
가능 |
수업일
3일
경과 전 |
24.06.24(월)~24.06.26(수) |
수강료의
3분의 2반환 |
수강취소가능 |
수업일
5일
경과 전 |
24.06.27(목)~24.06.28(금) |
수강료의
3분의 2반환 |
질병, 군복무 등의 의한 최소만 가능 |
수업일
7일
경과 전 |
24.07.01(월)~24.07.02(화) |
수강료의
2분의 1반환 |
질병, 군복무 등의 의한 최소만 가능 |
수업일
7일
경과 후 |
24.07.03(수) 이후 |
납부한 등록금 환불 불가 |
질병, 군복무 등의 의한 최소만 가능 |
8. 유의사항
1) 등록 기한 엄수바랍니다.
2) 등록 마감 후 폐강 및 수업일 등 제반사항을 확정 공지하오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수강신청 인원과 별개로 등록금 실제 납부 인원이 개설 기준인원에 미달하는 경우 폐강 될 수 있습니다. 폐강 시 납부금액을 전액 환불합니다.(환불 계좌 정보로 환불)
9. 문의처: 교학처 ☎ 043-880-3223
* 2024년 06월 14일(금)부터 조회 및 출력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