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휴업일 지정으로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일자 : 2021.10.13(수)~15(금) 수시면접
2. 학사일정
휴업일
|
지정 보강일
(대체 수업일)
|
휴업사유
|
비고
|
2021.10.13(수)
|
2021.12.08(수)
|
수시면접,실기고사
|
동일교시(시간) 및
동일 강의실에서 강의진행
|
2021.10.14(목) |
2021.12.09(목) |
수시면접,실기고사수시면접,실기고사수시면접,실기고사 |
동일교시(시간) 및
동일 강의실에서 강의진행
|
2021.10.15(금)
|
2021.12.10(금)
|
수시면접,실기고사
|
동일교시(시간) 및
동일 강의실에서 강의진행
|
3. 기타사항
-전체 강좌 휴강(보강 실시 예정)
-휴업일로 인한 휴강은 보강을 통하여 수업에 차질이 없도록 할 예정이오니 학생 여러분은 이점 양해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