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시기 |
로그인 가능일 |
21.9.1.(수) 13시 까지 |
21.9.2.(목) |
21.9.6.(월) 13시 까지 |
21.9.7.(화) |
21.9.7.(화) 17시 까지 |
21.9.9.(목) |
- ID: kdu + 학번
- PW: kdu + 학번 (아이디와 동일)
* 최초로그인시 본인 인증 절차와 개인정보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3. 시스템 사용료 납부 안내
- 납부기간 : 로그인 가능일 ~ 09.13.(월)
- 납부방법 : OCU컨소시엄 홈페이지 접속 후 전자납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OCU컨소시엄 홈페이지 로그인 – 사이버강의실- 좌측메뉴 – 시스템사용료 납부 – 납부)
- 납부금액 : 과목당 24,000원
-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 불가
- 수강신청 후, 수강을 원치 않을 경우 반드시 학사관리시스템에서 수강신청(정정) 기간 내에 취소해야 함.
(수강취소를 하지 않고 수강료 미납한 경우, F학점으로 처리됨)
4. 성적 확인 및 성적 이의신청
개설 교과목의 최종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은 OCU컨소시엄 학사일정에 따름
-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 : 2021.12.15.(수)~12.19.(일)
-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은 우리대학이 아닌 OCU컨소시엄 홈페이지에서 가능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붙임: 1. 2021.2학기 OCU컨소시엄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2. 2021-2학기 OCU컨소시엄 시스템 사용료 납부설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