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기간 : 2022. 5. 9(월) ∼ 2022. 5. 13(금)
2. 신청서류
- 신설 동아리(양식다운로드): 신규등록신청서, 회원명단, 연간활동계획서, 동아리 소개서, 회칙
- 기존 동아리(양식다운로드): 재등록신청서, 회원명단, 연간활동계획서, 전년도 활동실적, 회칙
3. 제출장소: 학생과(대학본부 M동 106호)
4. 유의사항
가. 설립목적이 학칙 제 11장에 위배되지 않아야 한다.
나. 소속 동아리의 설립목적에 찬동하는 회원이 15명 이상으로 3개학과 이상 분포 하여야 한다.
(타 동아리 회원과 중복되지 않아야 한다.)
다. 설립목적이 기존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아야 한다.
라. 기존 동아리는 매년 재등록 신청을 하여야 한다.
마. 동아리방 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제출서류를 기준으로 평가한 후,
그 결과에 따라, 정식 동아리 승인여부를 판단함.
바. 동아리의 재정은 회원의 회비로 충당함을 원칙으로 한다.
5. 기타사항
가. 신규/재등록 동아리 홍보시 부착물은 학생과 승인 도장을 받은 후 부착함.
나. 제출서류 및 활동계획(또는 실적)에 따라, 동아리방을 배정하며, 정식 승인된
동아리도 사정상 동아리방이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다. 문의전화 : 043-879-3859, 377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