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험심사간호사회(회장 이승혜)는 제32기 보험심사관리사 온라인 자격과정 수강생을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보험심사간호사회는 2006년부터 보험심사관리사 자격과정을 운영해온 국내 유일의 책임교육기관이다.
보험심사관리사 자격시험 응시를 원하는 간호사 면허소지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교육은 8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약 100일간 진행되며, PC와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 컨설팅 기업 이노솔루션과 함께 현장의 베테랑 강사를 초빙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고, 교재도 전면 보강해 교육의 질을 한층 높였다.
상·하로 구성된 교재, 효율적인 학습을 도와줄 용어해설집, 자격시험 합격률을 높여줄 예상문제집을 새로 제작해 배포한다. 요양급여비용 책자도 별도로 제공한다.
이승혜 보험심사간호사회장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의료정책과 임상현장의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올해 교육과정을 전면 개편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건강보험 정책의 주요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면서 세부적인 보험심사 업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훌륭한 강사진을 대거 초빙했다”며 “이노솔루션의 교육 인프라와 시너지를 발휘해 보험심사 업무를 이해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강 신청은 보험심사간호사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