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남기 그린존시큐리티 대표(왼쪽)와 박원형 극동대학교 사이버보안학과장(오른쪽)
그린존시큐리티(대표 구남기)가 극동대학교 사이버보안학과(학과장 박원형)와 사이버 보안 온라인 교육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열린 온라인 교육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식은 구남기 그린존시큐리티 대표와 박원형 극동대 사이버보안학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그린존시큐리티는 이달 런칭 예정인 사이버 보안 교육 플랫폼 ‘놀리팝(KnowlliPop)'의 교육 콘텐츠를 극동대 사이버보안학과에 제공하게 됐다. 그린존시큐리티는 극동대에 놀리팝의 대학 IT 전공 과정, 특히 비대면 코스 과정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는 온라인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원형 극동대 사이버보안학과장은 “놀리팝은 젊은 세대들이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으면서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특유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해 이미 학생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라며 “극동대 사이버보안학과에서는 이번 콘텐츠 공급계약을 통해 전공과목을 공부하는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대학에서는 온라인 전공 교육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구남기 그린존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극동대 사이버보안학과와의 콘텐츠 공급 계약을 통해 단순히 비대면 온라인 교육 콘텐츠 공급만이 아닌 그동안 연구 개발되어온 신개념의 온라인 교수법을 대학에서 정식으로 인정받고, 공급할 기회가 되었다는 것에 매우 큰 의미를 두고 있다”라며 “코로나 19 사태를 계기로 놀리팝과 같이 교육 수요자,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공급 사업들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존시큐리티는 사이버 보안 교육 플랫폼 ‘놀리팝’을 오는 31일 공식 런칭한다. 이번놀리팝 플랫폼 공식 런칭을 통해 보안, 해킹, 네트워크, 악성코드 등 다양한 IT 분야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데일리시큐) 그린존시큐리티-극동대 사이버보안학과, 사이버 보안 온라인교육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2020.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