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김소영, 김성광, 권두순, 박동철(2023), "카카오 게임 서비스 이용자의 몰입과 만족을 통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음챙김 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제7권, 제4호, pp. 675-693.[KCI 등재] |
2023
| 김수현, 이도윤, 김성광, 권두순(2023), "핀테크 서비스의 기술적 특성과 정보시스템 품질이 기술수용을 통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제7권, 제4호, pp. 710-727.[KCI 등재] |
2022
| 박경은, 권두순, 박동철, 김재호(2022), "전자책 이용자의 기본심리욕구가 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이용용이성을 통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출판학연구, 제48권, 제6호, pp. 69-97.[KCI 등재] |
2022
| 김수겸, 권두순, 박동철, 김재호(2022),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이용자의 감정반응 요인이 실용적 가치와 헤도닉 가치를 통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제6권, 제7호, pp. 1148-1165.[KCI 등재] |
2022
| 채수인, 최효근, 권두순, 박동철(2022),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자의 대상관계 요인이 즐거움과 자기효능감을 통해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제12권, 제2호, pp. 1-16.[KCI 등재] |
2022
| 김태영, 전중양, 권두순, 박동철(2022),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이용자의 애착 요인이 몰입과 중독을 통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제18권, 제1호, pp. 93-113.[KCI 등재] |
2022
| 신유빈, 이도윤, 권두순, 박동철(2022), "대학 내 블랜디드 러닝 이용자의 자기결정성 요인이 학습흥미와 즐거움을 통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제22권, 제15호, pp. 295-312.[KCI 등재] |
2016
| 안호정, 김성준, 권두순(2016), 건강신념모델을 확장한 소셜게임(Social Game) 보안의지행동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제35권, 제2호, pp. 99~118. [KCI 등재] |
2016
| 민경은, 김성준, 권두순(2016), 모바일 메신저 보안인식과 보안의도를 통한 개인정보 보호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 이론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제35권, 제1호, pp.207~233. [KCI 등재] |
2015
| 이지은, 황찬규, 권두순(2015), 업무용도로 이용되는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에서 인지된 보안성, 인지된 프라이버시, 인지된 즐거움, 인지된 상호작용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 논문지, 제11권, 제3호, pp. 159~177. [KCI 등재] |
2014
| 조성배, 권두순, 이미영(2014), 건강신념모델을 이용한 기업 정보보안 행동에 관한 연구, 중소기업연구, 제36권, 제2호, pp. 241~263. [KCI 등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