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스마트 오더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2023
| AI시대 소통의 기술 |
2022
| 신교수법 전환 가능성에 대한 연구: 메타버스 교육활용 전환가능성에 대한 로지스틱 회귀분석 (2020.10) |
2022
| 관계의 미학(공저) |
2021
| 고객서비스향상실무, 게더타운 사용설명서(전자책 공저), 이프랜드 사용설명서(전자책 공저) |
2020
|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에 따른 항공안전 여객 전략에 대한 연구(2020.10), 공항 보안 서비스의 취약성 극복 논의 연구(2020.8), 민간 경비 서비스를 통한 관광 안전 확보 방안 논의: 관광 고객 안전 서비스를 중심으로(2020.8) |
2020
| AI시대의 커뮤니케이션(공저) |
2018
| 고품질 서비스 제공 전략의 실행을 위한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자질탐색(2018.8), 항공사 기내 사무장의 변혁적 리더십과 교육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2018.3) |
2018
|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2017
| 항공사서비스의 선택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이용객을 중심으로(2017.4) |
2017
| CS관리실무(공저), 항공객실업무개론(공저) |
2016
| 기업교육의 서비스품질과 경험품질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16.3),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광고 이용자의 지각된 인식과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2016.3) |
2015
|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008.8) |
2015
| 자기와 타인의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