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극동대학교 방사선학과입니다💙
어느덧 1학기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지난 6월 9일, 2026학년도 1학기 종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상반기 감사 결과는 A+로 한 학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한 학기 동안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온 학우 여러분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 방학이 재충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다가올 2학기에는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보람찬 여름방학 보내세요☀️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방사선학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