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극동대학교 방사선학과입니다💙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방사선학과 전 학년 학생들이 한마음으로 학과 교수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의 성장과 배움을 위해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시는 김가중 교수님, 최준구 교수님, 장광현 교수님, 장경환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수님들께서 전해주시는 지식뿐만 아니라 따뜻한 조언과 응원은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전해주시는 가르침을 바탕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는 방사선학과 학생들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방사선학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