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극동대학교 방사선학과입니다 💙
🏥 2026년 3월 4일부터 4월 24일까지 4학년 선배님들께서 대학병원 임상실습을 진행하였습니다!
🏥임상 실습을 진행한 병원은 서울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서울대학교병원, 삼성서울병원입니다 🙂
서울아산병원에서는 극동대학교 방사선학과 졸업생이신 김순화 선생님, 박진우 선생님, 민준영 선생님, 임혜빈 선생님, 이일주 선생님, 민은경 선생님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
아낌없는 지도와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병원 관계자 및 방사선사 선생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8주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극동대 방사선학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