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극동대학교 작업치료학과 제 1대 기자단 BOB.R 입니다.
지난 4월 10일부터 11일까지 작업치료학과는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다 같이 춘천으로 연합 MT를다녀왔습니다. 그 현장을 간단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춘천 국립 병원 견학
춘천 국립 병원에서는 임정수 정신건강작업치료사님이 견학을 도와주셨으며
이곳에서 2개조로 나뉘어 다음과 같은 공간들을 둘러보았습니다.
∙행복누림터 (낮병동)
. 직업재활 보호작업장, 두빛나래 (주거재활시설)
•누림마루 (직업재활시설)
25학번의 최설아 학생은 작업치료사로서의 역할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현장을 보고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팀게임 &조대항전
견학 이후 MT 장소인 춘천숲자연휴양림에 도착했고 각자의 방을 배정받고 짐을 풀고 약간의 휴식 후 운동장에 모여 본격적인 조별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엔 몸을 풀기 위한 팀게임(짝피구, 다리 만들기 등)을 진행했고, 이어서 조별로 림보, 단체 줄넘기, 판 뒤집기 등의 대결이 이어졌습니다.

저녁식사
16학번 주민준, 20학번 김준호, 18학번 정도영 학우가 고기를 구워주며 고생해주었습니다

오후 레크레이션 & 장기자랑
고깔 쓰고 의자 찾기
20학번 정윤하 학우가 압도적인 1등을 해내며 간식으로 건어물까지 챙겼습니다.
짝짓기 게임
최종 승자는 25학번 최설아 학우가 되었으며 토닉워터와 칵테일이 상품으로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조별 장기자랑!
총 6개의 조가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대를 꾸몄고
교수님들의 긴 토론 끝에 **2조(연극)**가 우승, **4조(노래)**가 준우승을 차지하여 맛있는 치킨을 받았
습니다.

이번 연합 MT는 학과 구성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배우고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든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의 학과 활동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5-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