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를 주도하는 창의융합 인재 양성

공지사항

[스케치] 학술제(22.11.15)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스케치] 학술제(22.11.15)
작성자 작업치료학과 조회수 288 등록일 2022-11-17 09:12:42
첨부파일
- 2022 극동대학교 작업치료학과 학술제

“CONNECT & CONNECT” 작업치료와 작업치료 활동의 연결

2022년 학술제가 지난 2021년 학술제에 이어 우리에게 다시 찾아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활동의 부재는 선배와 후배, 동기와의 연결을 단절시켰고, 작업치료학과의 여러 활동들이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되었습니다. 코로나 이후 첫 행사였던, 21년 학술제의 행사가 첫 포문을 잘 열어주어 교신복편, 연합MT, 실습발표회, 학술제 등 학과와 학생들을 연결하는 여러 행사들이 무사히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학술제의 주제는 ‘작업치료의 연결’입니다. 저희 학과의 결속과 이어짐이 지난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많이 희미해져 있었습니다. 그러기에 학생과 학생의 연결을 강화하고 이렇게 강화된 연결을 통해 학생들과 작업치료학과의 연결성을 체감할 수 있게 하기 위한 동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학술제의 1부는 학생과 학생의 연결이 주가 된 동아리 활동 내용의 발표와 2부에서는 유럽 미국 등 다양한 해외로 뻗어나가 이어지는 극동대학교 작업치료학과와 세계의 연결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동아리 발표를 통한 학생과 작업치료의 연결, 해외와 작업치료의 연결을 통한 학우분들의 풍부한 경험과 동기부여가 일어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어려운 시기들을 극복하고 잘 헤쳐나가는 저희 극동대학교 작업치료학괴 학생들과 시간이 부족했음에도 열심히 학술제를 준비해 주신 학회 BOB’s에게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의 작업치료학과의 무궁무진한 활동과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단 신아정.
 


   

 
 
     
  
다음글 2022학년도 KDU 사업 아이디어 챌린지 프로그램(창업경진대회) 참여자 모집 안내
이전글 [학술제공지] 2022년 작업치료학과 학술제 (11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