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공고 제2020-2호] 극동대학교 시설관리용역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극동대학교 시설관리 용역 입찰 ○ 품명 및 규격: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방법: 제한경쟁 ○ 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입찰 기간: 2020.02.17.(월) ~ 2020.02.24.(월) ○ 현장설명회: 없음 ○ 입찰참가신청기한: 2020.02.24.(월) 16:00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2020.02.25.(화) 11:00 극동대학교 지정장소 ○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 계약기간: 2020.03.01. ∼2022.02.28. (2년) - 시설관리 실적 등 평가를 통하여 연장 협의 가능 ○ 납품장소 및 방법: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극동대학교 內 지정 장소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금구억육천구만사천원(금960,094,000원)/VAT포함 2. 사업기간 : 2020. 3. ~ 2022. 2.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주사업장(본사) 소재지가 경기, 충북에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건물(시설)관리용역, 공중위생관리업에 의한 위생관리업 신고, 경비업법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라. 중소기업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건축물 일반 청소업 및 경비업으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마.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연면적 40,000㎡ 이상의 공공기관 또는 대학(전문대학 포함)의 시설관리 업무를 1년 이상 단독으로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서 본 입찰의 업체선정 방법과 평가기준 및 대금 지급방법에 100% 동의하는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가. 제출기한: 2020.02.24.(화) 16:00까지 하기 구비서류 반드시 직접 방문 제출 나. 제출서류 :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기한 내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 일반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서식1) 2) 확약서(별지서식2) 3)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부 - 각종 신고증 및 허가증 일체 4) 참가자격 증빙서류 - 직접생산증명서 및 실적증명원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위임장(대리인 지명시)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일로부터 30일) - 발행 시 필요 사항 · 피보험자: 극동대학교 · 사업자 등록번호: 공고서 참조 · 입찰일자: 2020.02.25.(화) · 보험 가입금액: 응찰금액의 5/100이상 · 보증기간: 입찰일로부터 30일 · 입찰건번: 극동대학교 공고 제2020-2호 · 입찰건명: 극동대학교 시설관리용역 입찰 ○ 아래의 서류들은 밀봉제출(업체명이 기재된 별도의 봉투 또는 박스등에 밀봉하여 각인 날인) 1) 입찰서(별지서식3) 2) 제안서 6부(원본포함)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객관적 증빙서류를 모두 포함하여야 함 -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포함 다. 제출하는 곳 : 극동대학교 사무처(대학본부 105호) - 상기 서류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자격미달 처리함에 유의하시기 바람. 5.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합산점수 동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의 순위에 의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배점이 가장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한다. 상기 조건으로도 동일 점수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해 추첨을 통해 결정 6. 계약체결 및 계약기간 가. 계약체결: 낙찰일로 7일 이내 나. 계약기간: 계약일로 2년 7.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류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하고, 이로부터 3년간 우리대학의 입찰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다. 입찰 참가 시 공고서 및 규격서를 명확히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투찰 업체에 있으며, 투찰 업체가 납품 및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약행위를 성실히 수행하지 못할거라 판단 될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부정당 업체로 제재 시 향후 본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아래 내역이 포함 된 총액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 부가세 및 인지세 포함 - 계약기간 1년으로 산정 - 본 사업을 수행하는 행위에 대한 일체 비용 나. 우선협상대상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단, 적격한 업체가 없을 경우 최종 낙찰자 미선정)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 계약체결시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산출내역서(낙찰가로 산정)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부 -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계약일로부터 1년) 나. 입찰 참가 및 극동대학교와의 계약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극동대학교는 제출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한 자료는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라. 입찰 접수 이후에는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습니다. 마. 최종 계약 후에도 제출된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출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입찰 참가자는 일체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바. 입찰 접수과정에서부터 사업수행 중 발주기관에서 제공받은 제반 정보 및 자료 등은 본 사업의 목적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발주기관에서 반환을 요구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사. 문의사항 - 극동대학교 사무처 043)879-3542 위와 같이 공고 함. 2020. 02. 17. 극 동 대 학 교 총 장 |